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 빵 가격을 보면 사먹기가 겁나는데요. 그래도 맛있는 빵을 보면 사먹고 싶어집니다. 최근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자주 가는데 코스트코와는 다른 빵 종류들이 많더라고요. 시판용 빵 중에서 행사하는 빵이 있어서 한 번 구매해 봤습니다.
크래프트 크림치즈 파운드라는 제품인데요. 개인적으로도 크림치즈와 카스테라 종류를 좋아해서 크림치즈가 들어간 파운드 빵이라니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였습니다.
구매정보
이마트 포인트 회원이라면 1,000원 할인하여 7,98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. 총 12개가 들어있는데요. 1개당 665원이네요. 1개당 45g으로 크기가 작습니다. 할인해도 비싼듯한 느낌입니다.. 이 정도 가격에 맛이 없으면 화가 날것 같네요.
* 위 링크로 구입 시 쿠팡 파트너스 일환으로,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제품정보
소비기한
12월 25일에 구입한 제품이 1월 13일까지로 약 19일 정도 남은 제품이네요. 일반 빵은 일주일 정도인데 비해서 조금 긴 편입니다. 굳이 냉동 보관하지 않아도 소비기한 내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칼로리 및 영양정보
총 내용량 540g / 1개(45g)당 215kcal |
나트륨 190mg, 탄수화물 18g, 당류 11g, 지방 15g, 트랜스지방 0.1g, 포화지방 8g, 콜레스테롤 45mg, 단백질 2g |
크림치즈가 들어가서인지 지방 함량이 28%로 높은 편이네요. 이 정도 지방함량이면 무조건 맛있어야 합니다.
리뷰
한 박스에 총 12개가 들어있으며 1개당 45g의 작은 사이즈의 빵입니다.
개별 포장지에는 별다른 정보는 적혀있지 않고 제품명과 소비기한만 적혀있네요.
위 쪽에는 크림치즈가 녹아있는 듯한 모양이며 노란 빛깔이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.
크기는 손바닥 절반 정도 크기로 작아 보이지만 파운드 빵이라서 보기보다는 묵직한 느낌입니다. 이 1개가 215kcal로 일반 빵보다 칼로리가 높은 편이에요.
적당한 크림치즈 맛과 달콤한 파운드 빵이 제 입맛에 아주 맛있었습니다. 식감도 파운드 빵 치고는 부드러운 편이라서 그냥 먹어도 괜찮았습니다. 그래도 우유나 커피와 같이 먹는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.
먹기 전에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 맛이라면 사 먹을만하다고 생각이 됩니다.